① 세미트레일러 ? 그 일부가 견인자동차의 상부에 실리고, 해당 자동차 및 적재물 중량의 상당 부분을 견인자동차에 분담시키는 구조의 피견인자동차
② 저상 트레일러- 중량물의 운송에 적합하고 세미트레일러의 구조를 갖춘 것으로서, 대부분의 상면지상고가 1,100밀리미터 이하이며 견인자동차의 커플러 상부 높이보다 낮게 제작된 피견인자동차
④ 센터차축트레일러 ? 균등하게 적재한 상태에서의 무게중심이 차량축 중심의 앞쪽에 있고, 견인자동차와의 연결장치가 수직방향으로 굴절되지 아니하며, 차량총중량의 10퍼센트 또는 1천 킬로그램보다 작은 하중을 견인자동차에 분담시키는 구조로서 1개 이상의 축을 가진 피견인자동차.
운전선생 자체해설
이 문제는 초대형 중량물 운송을 위해 여러 대를 조합하고 하중을 분산시키는 특수 피견인자동차의 정의를 묻고 있습니다. 이는 '초대형 중량물의 운송을 위하여... 조합하여 운행'하는 모듈트레일러의 정확한 정의입니다. 각 트레일러의 구조적 특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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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Sơ mi rơ moóc 세미트레일러는 트레일러의 앞부분이 견인차에 연결되어 화물 무게의 상당 부분을 견인차가 부담하는 구조입니다. 문제에서 설명하는 여러 대를 조합하여 하중을 분산하는 모듈 방식과는 구조적으로 다릅니다. |
2. Rơ moóc gầm thấp 저상트레일러는 세미트레일러의 한 종류로, 이름처럼 상면(짐 싣는 바닥)이 지상고 1.1m 이하로 낮은 것이 특징입니다. 주로 중량물 운송에 쓰이지만, 여러 대를 조합하는 모듈 방식과는 개념이 다릅니다. |
3. Rơ moóc mô đun 모듈트레일러는 문제의 설명과 같이, 초대형 중량물(예: 선박 블록, 발전소 설비) 운송을 위해 여러 모듈을 조합하여 운행하며, 유압 장치 등으로 하중을 골고루 분산시키는 특수 피견인자동차입니다. 따라서 이것이 정답입니다. |
4. Rơ moóc có bánh xe ở giữa trục 센터차축트레일러는 트레일러의 차축이 중앙에 위치하며, 화물 무게 대부분을 자체적으로 지탱하고 견인차에는 적은 수직 하중만 전달하는 구조입니다. 초대형 중량물 운송을 위한 조합 운행과는 개념이 다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