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회전을 하지 말아야 하며 수시로 자동차 점검을 하고 엔진오일의 오염정도(약10,000km주행)에 따라 교환하는것이 경제적이다.
교토 의정서는 선진국의 온실가스 감축 목표치를 규정한 국제협약으로 2005년 2월 16일 공식 발효되었다.
운전선생 자체해설
친환경 운전은 불필요한 공회전과 과도한 정비를 피하고, 온실가스 감축이라는 전 지구적 목표와 관련이 있음을 이해하는 문제입니다. 불필요한 연료 소모와 배출가스를 줄이는 것이 친환경 운전의 핵심입니다.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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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Có liên quan đến Nghị định thư Kyoto quy định về chỉ số mục tiêu giảm thiểu khí nhà kính. 맞는 설명입니다. 친환경 운전은 자동차의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는 실천 방법입니다. 교토 의정서는 온실가스 감축 목표를 규정한 국제 협약으로, 친환경 운전의 궁극적인 목표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
2. Hydrocarbon, carbon monoxide, carbon dioxide, oxit nitơ có trong các vật chất gây ra ô nhiễm khí quyển. 맞는 설명입니다. 자동차는 운행 중 탄화수소(HC), 일산화탄소(CO), 이산화탄소(CO2), 질소산화물(NOx) 등 다양한 대기오염 물질을 배출합니다. 친환경 운전은 이러한 유해 물질 발생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3. Để tăng nhiệt độ trong xe ô tô, ta sẽ khởi động xe và để động cơ chạy không tải trong một thời gian dài. 틀린 설명입니다. 불필요한 공회전은 연료 낭비와 대기오염의 주된 원인입니다. 최근 자동차는 장시간의 예열이 불필요하며, 시동 후 천천히 출발하면서 엔진을 예열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입니다. |
4. Thường xuyên kiểm tra xe ô tô và bắt buộc phải thay dầu máy mỗi khi xe chạy được 2.000 km. 틀린 설명입니다. 주기적인 자동차 점검은 중요하지만, 2,000km마다 엔진오일을 무조건 교환하는 것은 과도한 정비로 자원 낭비와 환경오염을 유발합니다. 제조사의 권장 교환 주기(보통 10,000km 이상)를 따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