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차 하이패스유도선 주황색, 일반하이패스차로는 파란색이고 다차로 하이패스구간은 매시 50∼80킬로미터로 구간에 따라 다르다.
운전선생 자체해설
정답은 4번입니다. 다차로 하이패스 구간은 규정된 제한 속도를 준수하여 통과해야 하며, 단말기 오류 시에는 절대 급정거하지 말고 목적지 요금소에서 정산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올바른 이용 방법입니다.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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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安装有高速公路自动收费系统的车道大都设置在一车道,因此应当提前变道至高速公路自动收费系统车道,然后安全通过。 하이패스 차로가 '항상' 1차로에 설치되어 있다는 설명은 사실과 다릅니다. 고속도로 톨게이트의 구조에 따라 좌측, 중앙, 우측 등 다양한 위치에 설치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진입 전 교통안전 표지판과 노면의 유도선을 미리 확인하고 차로를 변경해야 합니다. |
2. 货车高速公路自动收费系统车道的引导线为蓝色。由于是货车专用车道,因此可以按本来的行驶速度通过。 화물차 하이패스 차로 유도선은 주황색이며, 일반 하이패스 차로는 파란색입니다. 또한, 모든 하이패스 차로에는 안전을 위한 제한 속도가 규정되어 있으므로, 주행하던 속도 그대로 통과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행동이며 절대 해서는 안 됩니다. |
3. 多车道高速公路自动收费系统区间的通过限速为30公里/小时以下,因此应当提前减速慢行。 시속 30km는 일반 '단차로' 하이패스의 제한 속도입니다. 문제에서 언급된 '다차로' 하이패스는 차로 폭이 넓고 차선 변경 없이 통과할 수 있어, 도로 상황에 따라 시속 50km 또는 80km의 제한 속도가 적용됩니다. 두 종류의 하이패스를 혼동해서는 안 됩니다. |
4. 在多车道高速公路自动收费系统区间应当遵守限速规定,因高速公路自动收费系统终端机故障等原因导致无法识别信息时, 在目的地收费站交费即可。 올바른 설명입니다. 다차로 하이패스 구간은 차선 변경 없이 통과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도로전광표지(VMS) 등에 표시된 제한속도(통상 50~80km/h)를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단말기 오류 발생 시 급정차는 매우 위험하므로 그대로 통과 후 최종 목적지 요금소에서 정산하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