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따뜻한 기린

15시간 전

20대 여자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20대 여자 입니다 제가 궁금한게 있는데 2종 보통을 딸려고하는데 신체검사할때 시력이 양쪽 합쳐서 0.5 가 되거나 0.5 이상 안되면 운전면허 못따는 건가요..?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