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 독수리

5일 전

1종 보통

20대 여자입니다. 1종보통 멋있어보여서 해보자하고 냅다 질렀는데 제가 뭘 하고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차는 어찌저찌 가고있어요. 내일 기능 시험인데 너무 불안한데 보통 4시간 수업듣고 다들 기능합격하시나요?? t자주차 가속구간 다 되는데 우회전이 어려워요ㅜㅜ 중앙선 넘어가서 핸들을 더 빨리 돌리면 뒷바퀴가 넘어가고 막 그래요..

댓글 3

🍀

겸손한 염소

5일 전

트럭은 앞바퀴가 좌석 바로 아래에 있다는걸 생각하고 돌려야되요. 승용차보다 좀더 늦게 돌려야되요. 주차연습 어플이라도 좀 하고 가시는게 ..

💜

열린 독수리

4일 전

합격했어요!!ㅜㅜㅜㅜ 100점받았어요!! 근데 저 같은 찌끄레기가 도로로 나가도 되는거 맞아요..??

🍃

꼼꼼한 두더지

3일 전

한국 운전면허 시험에서는 신호대기 시 차량이 정지하면 기어를 반드시 N(중립)에 두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