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토끼
1개월 전
도로주행 연습할때 일반도로 30제한인데 강사님이 평균 30으로 가라는데 이거 시험볼 때 괜찮은건가요?
따뜻한 기린
ㅇ
호기심많은 거북이
23일 전
제가알기론 제한속도+10퍼까진 괜찮다고 들었서요, 30제한이면 33까진 괜찮구 100제한이면 110까진 괜찮구... 그래도 왠만하면 제한속도보다 낮게 가는 게 좋긴 하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