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감한 토끼

1개월 전

일반도로 제한 30

도로주행 연습할때 일반도로 30제한인데 강사님이 평균 30으로 가라는데 이거 시험볼 때 괜찮은건가요?

댓글 2

🖌️

따뜻한 기린

1개월 전

🦊

호기심많은 거북이

23일 전

제가알기론 제한속도+10퍼까진 괜찮다고 들었서요, 30제한이면 33까진 괜찮구 100제한이면 110까진 괜찮구... 그래도 왠만하면 제한속도보다 낮게 가는 게 좋긴 하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