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려하는 돌고래

11일 전

도로주행 감독관이 부정행위

고속도로? 진입로에서 본선으로 갈아탈려고 좌깜키고 진입각 보고있었는데 감독관이 핸들잡고 강제진입시켰습니다 차량3대가 본선에 바로 오고있었고 강제진입 당해 당황하던 찰나 바짝붙는 차들에 사고유발 할까봐 악셀을 밟았고 과속으로 실격했습니다 갓길에 정차후 따지니 ‘도와주려 그랬다 미안하다 컴퓨터가 실격처리한거라 도와줄수가없다’ 라고 했습니다 제 앞순서분이 할때부터 방향등 차선 물리적핸들조향 등을 도와줬는데 원래 도로주행시험이 이런 방식인지 궁금합니다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