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활발한 곰

23일 전

19살 면허

주변에서 2종따고 후에 1종따라는데 2종부터 딸까요 1종으로 바로 딸까요? 독학입니더

댓글 2

🍒

순수한 캥거루

17일 전

바로 1종으로 가셔도됩니다

🔍

책임감있는 쿼카

7일 전

1종 따세요. 전 2종따고 대형따려니깐 생고생중입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