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한 다람쥐

9일 전

장내기능어렵고정신없어요

오늘 두시간 하고 담주 두시간 후 시험 치기로 했는데 완전 긴장이 되어 기억이 하나도 안나고 수학공식처럼 짜져 있는 루트가 힘들어서 줄줄 외어야 하나 고민에 있어요 팁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29,30대도 아닌 50대라 감각과 센스는 있는데 운동신경이 없는지.... 도통 감이 오질 않아요 ㅜㅜ

댓글 1

🥝

활기찬 돼지

8일 전

연습하고 바로 시험보는거니까 괜찮을거에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