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인 부엉이
8일 전
어제 시험보고 점수 미달로 떨어졌는데요.. 속상하기도하고 4시간 연달아 교육받고 한건데도 지리도 모르겠고 진로변경 구간도 모르겠고.. ㅎ ㅏ.. 너무 어렵네요 도와주세요 고수님들
아직 댓글이 없어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